중국 구체적인 1회분으로 처리 식물 제조 업체

재능이 있는 하늘 산업 주식회사

중국에서 콘크리트 계량 장치컨베이어 시스템의 선두 제조업체.

뉴스

October 30, 2020

진동 피더에서 재료 블로킹의 원인이 무엇입니까?

진동 피더는 일종의 일반적으로 사용한 전력 공급 장치이며, 그것이 한결같게 그리고 끊임없이 덩어리지거나 알갱이 재료를 생산에서 수납 기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진동 피더는 전체 생산 라인의 첫번째 수술입니다.

블로킹과 스필링의 경우가 있다면 그것은 생산 라인이 고장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진동 피더의 정상 작동을 보증하도록 매우 중요합니다.

안에 생산은 자재가 한결같게 일 수 있는 진동 피더, 크기와 입상을 처리하고 분쇄기의 수신 포트의 봉쇄를 회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그리고 끊임없이 저장 빈으로부터의 수신 장치로 공급됩니다.

진동 피더는 강제적 연속적이거나 대략 원주 운동을 만들기 위해 차폐함과 여자기와 같은 이동부를 만드는 원심력을 발생시키기 위해 회전하기 위해 여자기에서 편심 블록을 사용했습니다.

물질은 끊임없이 경사진 스크린 표면에 차폐함과 함께 던져지고 물질이 끊임없이 그리고 한결같게 수신 포트에 보내집니다.

실패를 회피하고 진동 피더의 효과적인 작동을 보증하는 방법?

1. 재료 자체의 특성으로부터, 진동 피더 봉쇄에 대한 주된 이유는 더 큰 점착성과 수분입니다.

감소된 재료공정순서 때문에, 이것은 특히 우기에서 심각한 일반적 천반, 틈새 재료 현상 뒤에 창고 안으로 재료로 이어질 것입니다.

2. 자료 창고 빈에 해당한 진동 피더 운송 시스템의 폐쇄 동안, 열 ans의 또한 오랜 시간 때문에 습도, 물질과 열 빈 벽 사이의 마찰의 영향은 증가할 것이며, 그것이 물질 봉쇄를 야기시킵니다.

3. 또한 자료가 10 미터 이상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때인 저장 빈에서 작은 소재가 있다면 진동 피더의 저장 빈의 빈의 깊이가 더 깊을수록, 가속이 더 큽니다. 그래서 충격력은 또한 더 큽니다.

중력의 작용에서, 어떤 땅딸막하고 굼뜸과 물질은 점진적으로 저장 빈의 바닥에 충돌되고 압축됩니다.

물질이 재로딩될 때, 물질 봉쇄는 발생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4. 요즈음, 국내 진동 피더 저장 빈은 도금처리된 강철로 만들어지고 대부분의 모양이 상위 포트와 작은 낮은 항구로 끝이 좁아진, 케케묵은 콘 또는 두배 만곡 형상입니다.

창고에서 그것의 자체 무게에 의한 위에서 아래까지 재료 배치,와 그 더 낮플로우 섹션, 물질 봉쇄의 발생에 대한 또한 중요한 이유인 더 작은 플로우 섹션.

5. 자료 창고의 미숙한 운영은 창고에 들어가 벌크 물질 또는 이물의 결과가 됩니다.

큰 물질 또는 이물에 대한 진동 피더 리드의 주입구에서 큰 그레이트가 창고에 들어가며, 그것이 또한 물질 봉쇄를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6. 사용의 과정에서, 우리는 깨지기 위해 그들 중 하나로 이어지면서, 오랫동안 스프링 플레이트와 연결 포크의 피로 손상으로 이어질 진동 피더의 급류에 저장 빈의 하중을 누르지 않기 위해 직접적으로 또한 유의하여야 합니다.

7. 공급이 너무 심하며, 그것이 승강기 저항 스크류 건베이어 군이 증가하고 저장 빈 작전이 매끄럽지 않도록, 장치 스탠드에서 소재 축적의 결과가 될 것이라면, 그리고 나서 자료 봉쇄를 야기시킵니다. 이것이 발생할 때, 우리는 바로 공급의 양을 감소시키고 심지어 공급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8. 만약 공급 장치 핵심과 아마추어 사이의 더 갭이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공급 장치의 정상 진폭이 도달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공급 장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9. 공급 장치의 다양한 영역 사이의 비호환성 때문에, 소재는 차단됩니다. 이것들은 주로 풀린 부품에 의해 초래됩니다.

이것이 발생할 때, 그것은 베스트에게 진동 피더 이 담긴 스프링 플레이트의 보트의 올바름을 조정하기 위해 부품의 튜닝성을 조정하도록 필요하여서, 급류가 생산에 명시된 진폭 범위에 도달합니다.

비록 진동 피더는 보조 장비 일 뿐이지만, 그것은 전체 생산 라인에서 소년을 연결시킴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작업 효율만을 영향을 미치고 장비의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 그러나 또한, 거대한 경제적 손실을 일으키면서, 진동 피더 실패는 전체 생산 라인의 그 폐쇄를 이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패 율을 내리기 위해 종종 진동 피더 상태, 정기검사와 보수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연락처 세부 사항